반응형

 

 

 

 

안녕하세요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서 시흥정왕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을 알려드립니다.

 

 

 

위치는 위 지도에서 알 수 있듯이 정왕역과 가까운 역세권에 위치해 있습니다. 

군서고 버스터미널 등도 가까이 위치하고 있네요.

 

 

 

접수기간은 10월4일 부터 8일까지 입니다.

17일날 서류제출 대상자가 발표되면 

18~24일까지 서류제출하시면 됩니다.

그럼 내년인 2월21일에 당첨자가 발표되는 일정이네요.

 

 

 

소득기준을 많이 궁금해 하실텐데 위 표는 청년 기준입니다.

월 417만원 미만의 소득을 가지신 분이라면 행복주택 입주자격을 가지게 됩니다.

 

 

 

신혼부부 분들의 기준도 한 번 알아볼까요. 위 표는 신혼부부들을 기준으로 했습니다.

외벌이와 맞벌이 기준이 모두 나와있는데요.

아이가 한명 있는 3인기준을 보면 외벌이는 719만원 맞벌이는 863만원으로 굉장히 여유가 있습니다.

2인 기준으로 봐도 충분히 여유가 있어서 대부분 소득 걱정하지 않고 들어올 수 있을 것 같네요.

 

 

 

21형의 모습입니다. 16형은 너무 작다는 의견도 많았는데 21형은 그나마 조금 나아보이네요.

하지만 위의 수치를 정확히 믿으면 안됩니다. 왜냐하면 저것보다 조금 작게나옵니다. 저것은 설계당시의 평면도이니까요.

집마다 미세하게 수치가 다르기도 하고요. 그러니 반드시 실측 후 가구나 가전제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31형의 모습입니다. 작은 침실이 따로 나와있습니다.

31형은 작은 방을 하나 빼서 원룸이 아니네요. 조금 작아보이긴 합니다만 원룸과는 다른느낌을 줄 것 같네요.

 

 

 

가장 큰 41형입니다. 신혼부부가 살기 좋은 크기라고 생각합니다. 짐이 많으신 분들은 좀 힘드시겠지만요.

여기서 살면서 돈 모아서 좀 더 큰 집으로 이사가면 딱 알맞을 것 같네요.

 

 

반응형
Posted by 하늘의뿌리
,